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홍익돈까스 메뉴, 가격 & 포장

by 가을빛추억 2022. 9. 14.
반응형

홍익돈까스 메뉴와 가격 그리고 포장에 대한 이야기.

홍익돈가스의 돈까스 먹으러 가기도 했었는데 이번엔 포장을 해봤습니다. 간단히 한끼를 먹을 수 있는 메뉴로 돈까스도 괜찮았기에 홍익돈까스에 가서 주문 해봤습니다. 홍익돈까스는 체인점으로 서울, 경기, 인천 등에 많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동네에 생기기 전까지는 잘모르던 돈까스 체인점이였는데 작년인가, 동네에 생기고 나니 다른 지역의 체인점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체인점이 여러곳인줄 몰랐는데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홍익돈까스.

인천계양점 : 인천 계양구 효서로 230 1층.  작전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이내 (약 240m)

Break Time (식자재 준비시간) PM 02 : 30 ~ 04 : 30.

기름 교체시간 : AM 10:30 / PM 04:00.

(홍익의 기다림)

홍익돈까스의 모든 요리는 미리 만들어 놓지 않고 주문하시는 즉시 조리하기 시작합니다.

건강하고 신선한 음식이 만들어 지는 동안,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국내산 1등급이상 : 냉장육으로 만든 수제돈까스.

올리브오일을 사용하여 조리하는 볶음우동./ 원유 가득 진한 풍미의 고소한 치즈.

'음식으로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하는 홍익돈까스'가 되기 위해 늘 지키고자 하는 기본이자 약속입니다.

 

이곳은 인천 작전동에 위치한 홍익돈까스 체인점입니다. 들어서자 손 씻을 수 있는 세면대와 대기 할 수 있는 벤치가 있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다 된 시간이라 손님은 두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돈까스를 포장하기 위해 방문하였기에 결제후 5분정도 기다리라는 말을 전해 들었습니다.

 

 

 

홍익돈까스 메뉴 & 가격.

홍익돈까스 (대표)

홍익돈까스의 시그니처 왕 맛있는 건 왕 크게 먹어야죠! 바삭하고 고소한 빵가루와 신선한 국내산 1등급 등심의 꿀조합!

해물 볶음 우동 (대표)

신선한 올리브유로 빠르게 볶아낸 불맛 가득 신선한 해물볶음 우동. 매운맛/순한맛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 왕돈까스에 이은 홍익돈까스의 베스트 메뉴!

로제돈까스.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로제소스에 바삭촉촉한 돈까스를 푹~ 특제로제소스에 밥까지 슥슥 비벼먹으면 금상첨화!!

돈까스 정식.

한상으로 푸짐하고 다양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은 주목! 고소한 돈까스와 생선까스 그리고 따뜻한 소우동 한그릇까지~ 선택지가 많아 고민하는 홍익돈까스 신입생과 혼밥족들에게 추천!

로스까스.

두툼한 육질을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기고 싶은 분께 강력추천! 상큼한 양배추 샐러드를 고기 위에 얹어고 고소한 참깨소스에 콕 ! 찍어먹으면, 나도 모르게 한 접시 뚝딱...

생선까스 정식.

장인정신으로 생선가시를 한땀한땀 제거해야만 비로소 테이블에 오를 수 있답니다~ 고소하고 도톰한 생선까스를 상큼한 타르타르에 퐁당! 찍어 냠! 오동통한 우동 한 젓가락 냠!

더블 치즈 돈까스.

살짝 매콤한 로제크림과 고소한 모짜렐라치즈 위에 두툼한 돈까스가 두둥탁! 신선하고 달콤한 양배추 샐러드를 얹어서 크게 한 입! 숨겨진 탱글한 쌀밥과 로제크림을 비벼 또 한입!

안심까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 도톰한 안심까스에 레몬즙을 살짝 뿌리고 깨와 겨자를 섞은 소스에 푹~ 찍어드셔보세요!

세트A.

불맛이 살아있는 탱글한 야채볶음우동과 바삭하고 고소한 돈까스를 함께 드실 수 있는 메뉴! 쫄깃한 볶음우동에 돈까스를 얹어드셔보세요!

세트B.

고소한 생선향이 구미를 당기는 생선까스가 1+1 ! 불맛이 살아있는 탱글한 야채볶음우동과 같이 드셔보세요!

모듬까스.

촉촉한 안심까스, 쫄깃한 등심돈까스와 부드러운 생선까스까지! 다양한 맛을 한 접시에 모두 담은, 사이 좋은 메뉴!!

모둠까스.

촉촉한 안심까스, 쫄깃한 등심돈까스와 부드러운 생선까스까지! 다양한 맛을 한 접시에 모두 담은, 사이 좋은 메뉴!!

치즈롤까스.

푸짐한 모짜렐라 치즈를 넓게 핀 등심으로 말아 튀겨낸 치즈 롤까스. 흘러넘치는 모짜렐라 치즈의 즐거운 향연!

베이컨 볶음 우동.

신선한 올리브유로 빠르게 볶아낸 불맛 가득 베이컨 볶음 우동. 매운맛/순한맛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

홍익 우동.

깔끔한 가쓰오 국물에 다양한 고명이 넉넉히 올라간 홍익 우동. 돈까스 먹고 난 후 입안을 정리하기에 딱!

까르보나라.

홍익돈까스 특제 크림소스로 제대로 만든 까르보나라. 월남고추가 들어간 스파이시 까르보나라는 숨겨진 보물같은 메뉴로 단골 손님들께 핫한 아이템!

토마토 치즈 파스타.

신선한 토마토 파스타에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아낌없이 올렸습니다.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는 토마토 파스타에 치즈까지!

로제 파스타

매콤한 로제 소스에 푸짐한 해물이 가득. 근데 이 가격 실화? 돈까스와 함께 먹기 좋은 메뉴 베스트 3에 들어가는 베스트 메뉴.

알리오 올리오.

새우와 마늘이 듬쁙 들어간 풍부한 맛의 알리오 올리오. 돈까스 보다 파스타 맛집이라는 소문이 돌게하는 인기 파스타 중 하나!

해물 크림 파스타.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신선한 해물이 만들어내는 환상의 맛. 마지막 소스 한방울도 남길 수 없게 만드는 마성의 파스타!

해물 토마토 파스타.

깔끔한 토마토 소스와 신선한 해물이 만들어내는 환상의 조합.

새우볶음밥.

탱글탱글한 새우와 부드러운 계란 스크램블의 조화~ 매운맛/순한맛으로 다양하게 즐기세요~! (아이 고객님은 순한맛으로 주문해주세요!)

쉬림프볼.

오통통한 다진 새우살이 바삭하고 뽀드득 씹히는 쉬림프볼! 살짝 아쉬운 양을 채우기에 좋은 메뉴. 아이들 먹이기에도 딱!

불고기볶음밥.

달콤하고 고소한 불고기가 듬뿍! 남녀노소를 넘어 외국인들도 좋아하는 불고기로 만든 볶음밥! 아이들이 참 좋아해요!

볶음짬뽕.

자꾸만 생각나는 얼큰함! 중독적인 매운맛에 깊은 풍미의 해물이 곁들여져 매일 먹고싶은 볶음짬뽕!!

순살치킨.

쫄깃하고 부드러워 자꾸 먹게 돼요~ 메뉴 하나 더 시키긴 부담일 때! 에피타이저로 딱!

사이드콤보.

쉬림프볼과 순살치킨을 한접시에 풍성하게 즐겨보세요! (쉬림프볼 4조각 + 순살치킨 4조각)

 

홍익돈까스, 상호와 달리 돈까스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메뉴 이름만으로도 어림 짐작되는 맛이겠지만 자세한 설명을 들여다 보면 더 생생한 맛이 연상되었습니다.

 

 

 

반응형

 

 

세트A  (등심돈가스와 야채 볶음우동) & 안심가스.

*돈까스 소스를 따로 제공받기 원하실 경우 주문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은 예전에 갔을때 매장을 이용하여 식사한 것입니다. 윗쪽 사진이 세트A 이고 아랫쪽 사진이 안심가스입니다. 주문하면서 소스 따로 달라고 했었기에 용기에 담아져 나왔습니다. 사진이 다소 작게 나왔는데 양이 꽤많았습니다. 2인이 가서 2개의 메뉴를 주문하여 먹다가 많아서 조금 남기기도 했고, 기름진것이기 때문에 많이 먹다보면 느끼함도 남았습니다. 안심가스는 고기가 붉은기가 맴도는것이 특징이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았지만 양은 대체적으로 많았습니다. 

 

 

 

포장 전용용기.

매장에서 먹은건 예전 사진이고 이번 방문은 포장하기 위한것이였습니다. 브레이크타임 시간이 얼마 안남은 시간이여서

매장에는 손님이 두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모든 메뉴를 포장 가능한것은 아닌듯 했습니다. 포장하겠다고 하니 메뉴판의 위 종류를 보여줬습니다. 홍익도시락 1호,  홍익도시락 2호 (왕돈까스), 홍익도시락 3호 (두툼돈까스+볶음우동)의 3가시 메뉴 중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빛에 반사되어 1호의 내용물이 보이지 않네요. 

 

 

 

 

홍익도시락 2호 (왕돈까스)

포장해온 홍익도시락 2호 (왕돈까스)입니다. 가격은 세가지 모두 동일한 11,900원이였습니다. 돈까스소스를 2개 넣어 주어서 처음엔 좋았는데 소스 맛이 별로여서 나중엔 안좋아졌습니다. 

 

 

 

양 많은 도시락.

전용용기에 담겨진 도시락 내용물이 푸짐합니다. 용기에도 돈가스 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용기 안에 들어 있는 소스는 맛있었습니다. 다만 소스 양이 적었습니다. 따로 넣어준 일회용 소스는 토마토 소스 맛이 강하게 나는, 기본적이고 저렴한 맛이여서 입맛에는 안맞아서 거의 먹지 않았습니다. 용기 안에 들어져 있는 소스로 많이 넣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왕돈까스이니 만큼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점심으로 2인이 먹었는데도 조금 남았습니다.  식당에 가서 먹으면 간 인원수 만큼 주문해야 하기에 도시락 포장해서 먹으면 적당할것 같습니다. 포장은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서 먹으나 도시락 포장을 해오나 양이 꽤 많았습니다. 기름진것이기에 포만감 때문일수도 있겠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느끼한 뒷맛이 있기에 양이 많아도 다 먹을 수 없었습니다. 3인이 먹을때 2개의 도시락 포장하면 적당할것 같습니다. 맛있게, 배부르게 먹은 돈까스의 점심 도시락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