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무한리필 샤브샤브 가인채

by 가을빛추억 2022. 8. 3.
반응형

가인채, 소고기 & 해산물 샤브샤브 무한리필.

가인채는 체인점으로 샤브샤브의 음식점인데 무한리필 되는곳은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가 봅니다. 혹시 가실 분들은 가까운 체인점이 무한리필인지 아닌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무한리필이 다 좋은것은 아니였습니다. 가격 대비 먹을 수 있는 부담없는 저녁이였습니다.

 

 

 

소고기 & 해산물.

무한리필 샤브샤브.

성인(1인) 19,800원. 초등학생 13,800원. 미취학아동 8,000원.

* 식사 이용시간 120분.

가인채 샤브샤브 & 샐러드바에서는 모든 고객님들의 즐거운 식사를 위해 식사시간을 120분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격이 저렴하기는 하지만 소고기 & 해산물 무한리필이라 하기엔 다소 부실했습니다. 소고기와 해산물은 홍합뿐이였습니다. 어차피 소고기 먹으러 간것이라 크게 신경 쓰지는 않았는데 포스팅 하다보니 해산물이라는 말이 다소 걸렸습니다. 요즘 식당마다 가격 인상으로 갈때마다 놀라기에 부담없이 한끼 먹을 수 있는 소고기 무한리필 샤브샤브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신선하고 저렴한 식재료의 비밀.

가인채와 파미르 영농조합과 협업 관계를 통해 몸에 좋은 계절 식재료를 더 신선하고 착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청경채>

피부미용, 신진대사 기능 촉진.

비타민A가 카로틴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청경채는 칼슘, 나트륨등 각종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치커리>

콜레스테롤 감소, 당뇨, 간장질환 예방.

카로틴, 철분등이 풍부한 치커리는 위장을 강화시켜 주며 다량 함유된 필수아미노산은 젋은 피부와 체지방이 축척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느타리버섯>

고혈압, 당뇨, 비만방지.

칼로리가 없고 고단백이어서 다이엍트와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느타리버섯은 비타민, 미네랄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팽이버섯>

어린이성장 발육, 각종 성인병 예방.

각종아미노산과 비타민을 다량 함유한 팽이버섯은, 고단백 저칼로리 천연 비타민을 듬뿍 함유한 건강식품으로 가치가 높습니다.

<쑥갓>

어린이성장 발육, 각종성인병 예방.

비타민, 칼슘, 철분이 풍부한 쑥갓은 체내 저항력을 높여주며 위장의 소화기능을 활성화 시키고 기침, 가래를 진정시킵니다.

<숙주>

체내 해독작용, 해열, 숙취, 피로회복.

우유의 24배, 가지의 10배정도의 많은 비타민B가 함유된 숙주는 녹두에 비해 비타민C는 40배, 비타민A는 2배, 비타민B는 30배 이상 풍부합니다.

<배추>

피로회복, 감기예방, 면역력강화.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된 배추는 감기예방에 효과적이며 필수아미노산, 칼슘, 식이섬유, 철분들이 풍부합니다.

 

 

반응형

 

샐러드바에 마련되어 있는 각종 채소들과 영양 표시 되어 있는 글이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위에 참으로 많은 영양이 있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위의 채소중에 청경채는 이날 없었습니다. 청경채 좋아하는데 배추류 밖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조금 아쉬운 마음은 들었지만 요즘 워낙 채소가 비싸다고 하니 이해는 되었습니다.

 

 

 

샐러드바.

포도, 드레싱, 청포묵, 김치, 두부깐풍, 국물떡볶이, 감자튀김, 소고기 볶음밥 그리고 쥬스와 매실차가 있었고 쿠키류와 작은 케익 종류가 있었습니다. 치킨류가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샐러드바라고 해서 다양한 메뉴가 있지는 않았습니다. 주력으로 소고기 샤브샤브 인듯 했습니다.  소고기 샤브샤브 무한으로 먹으러 가기엔 괜찮지만 다른 샐러드바 이용하기엔 다소 부실해 보였습니다.  또한 샐러드바에 그렇게 맛있는 음식은 없었습니다. 

 

 

 

 

월남쌈.

1. 월남쌈 야채와 라이스 페이퍼를 접시에 담는다.

2. 포트에 준비된 따뜻한 물을 전용 그릇에 적당량 담는다.

3. 따뜻한 물에 라이스 페이퍼를 살짝 담근 후 접시에 펼친다.

4. 샤브 고기와 야채를 넣고 돌돌 말아 기호에 맞게 소스를 찍어 먹는다.

(월남쌈에는 견과 소스와 스위트칠리 소스가 어울려요!)

 

월남쌈 외에도 잔치국수와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담백한 육수 선택.

샐러드바에서 간단히 먹을것을 챙겨 와서 육수가 끓을 동안 먹었습니다. 육수는 담백한 맛으로 선택하여 맑은 국물입니다.

육수가 끓어 야채를 먼저 넣고 더 끓으면 소고기를 넣고 열심히 건져 먹습니다. 야채와 버섯으로 챙겨왔지만 청경채가 없어서 아쉽고 사진에도 푸르름이 안보입니다. 물론 노란 배추 말고도 푸른 배추가 있었지만 너무 억새 보여서 챙겨 오지는 않았습니다.  3인이 갔던 샤브샤브 소고기 무한리필이지만 생각처럼 많이는 못먹습니다. 소고기 더 가져다 먹으며 저녁의 푸짐한 식사를 했습니다. 숙주를 많이 먹었던것 같네요. 아삭하게 씹히는 숙주가 소고기 샤브샤브와 잘 어울립니다. 물론 월남쌈에도 싸 먹기도 하고 매실차와 곁들여 느끼함을 덜 수 있었습니다. 다만 샐러드바의 음식들이 생각처럼 먹을만한게 많지 않아서 소고기 샤브샤브만 많이 먹었습니다. 

 

 

 

 

후식.

소고기 샤브샤브의 푸짐한 저녁을 먹었기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가져왔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포만감에 느끼했던 식사후의 입맛을 깔끔하고 시원하게 해주는 아이스크림이였습니다. 사진을 정리하며 올리다 보니 과일과 쿠키류는 전혀 가져 오지 않았다는게 떠오릅니다. 다른것 여러가지 이용하기 보다 무한리필이였던 소고기 샤브샤브에 충실했습니다.  요즘 외식 물가가 많이 올랐기에 아주 가끔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소고기 무한리필 샤브샤브도 좋을것 같습니다. 푸짐하고 포만감 가득했던 가인채 소고기 샤브샤브 무한리필의 저녁식사는 여기까지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맛있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벌 연탄집 오겹살  (46) 2022.08.25
여름별미 콩국수와 팥옹심이  (48) 2022.08.24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니로티  (54) 2022.08.01
오리 주물럭  (50) 2022.07.26
강남교자 칼국수  (56) 2022.07.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