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이야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스탠리 통가 보온병(크리스마스 다회용 백) 구입기

by 가을빛추억 2022. 12. 5.
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스탠리 통가 보온병(크리스마스 다회용 백)구입기

12월 2일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 MD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그전부터 출시일만을 기다렸다가 12월 2일날 아침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가을에 구입했던 스타벅스 오텀 스탠리 고 브라운 보온병을 분실하여 필요했기에 구입하고자 하는 마음이 앞섰습니다. 

 

 

 

12월 2일, 크리스마스 ph2 프로모션 MD 출시.

깊어가는 겨울을 환하게 밝혀줄 따뜻한 동화 속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스타벅스 매장이 8시 오픈이였는데 조금 늦게 8시 30분쯤 찾았습니다. 이미 크리스마스 MD 상품이 진열대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풍경을 담은 텀블러들이 많았습니다. 뚜껑도 열어보고 디자인도 살펴보았습니다. 텀블러와 머그잔 그리고 보온병이 각각 다른 용도의 MD 상품들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시즌 한정 MD 이기에 지금 아니면 구입하지 못하기에 신중해졌습니다.

 

 

 

22 SS 크리스마스 스탠리 통가 보온병 500ml.

 

겨울 새벽하늘이 떠오르는 블루 컬러가 특징인 500mL 용량의 보온병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이중벽 구조 사이가 진공 처리되어 보온/보냉 효과가 우수합니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불가하며 세척 시엔 반드시 손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텀블러를 구매하는 모든 분들께 텀블러 음료 쿠폰을 드립니다.

텀블러 음료쿠폰이란?

텀블러 음료쿠폰은 주문하신 음료와 Extra 한 개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는 음료권입니다.

 

9월 가을 MD 출시때 구입했던 스타벅스 오텀 스탠리 고 브라운 보온병을 잘 사용하다가 사람 많은 행사장에 갔다가 분실하였습니다. 분실물 찾으려고 애썼지만 못찾았기에 똑같은 용도로 사용할 보온병이 필요했습니다. 완전 밀페가 되는 텀블러가 필요했습니다. 텀블러는 완전 밀페 되는 상품이 없었기에 이번에도 보온병으로 선택했습니다. 디자인도 오텀 스탠리 고 브라운 보온병과 흡사했습니다. 다른것이 있다면 색상과 뚜껑과 손잡이 부분이 달랐습니다. 오텀 스탠리 고 브라운 보온병 색상도 좋았고 잘사용했었는데 분실한것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오텀 스탠리 고 브라운 보온병은 40,000원에 구입하였는데 크리스마스 스탠리 통가 보온병은 3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아무래도 뚜껑 부분의 차이가 있어서 1,000원 저렴한것 같습니다. 뚜껑이 플라스틱이라 깨지지 않을까 염려 되는 부분이라 조금 망설이기도 했었지만  500ml의 용량이 필요했기에 딱 맞는 보온병이였습니다. 스탠리 통가 보온병을 구입했기에 저역시 텀블러 음료쿠폰을 받았습니다. 여러 제조 음료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즈도 가장 큰 벤티로도 가능한 무료 음료쿠폰입니다.

 

 

 

 

2022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크리스마스 스탠리 통가 보온병.

겨울 새벽하늘이 떠오르는 블루 컬러가 특징인 500mL 용량의 보온병입니다.


1) 어린 아이의 손이 닿는 곳에 두지 마십시오.
2) 뜨거운 음료수를 넣은 경우, 얼굴 등을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3) 본체를 갑자기 기울이지 마시고 천천히 마셔 주십시오. (화상 등의 원인이 됩니다.)
4) 음료수의 보온/보냉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5) 스토브나 난로 등의 화기에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6) 마개 유닛은 2개의 패킹을 올바르게 부착한 후, 확실히 닫아 주십시오.
7) 음료수를 너무 많이 담지 마십시오.
8) 다음과 같은 것은 절대로 넣지 마십시오.
- 드라이 아이스. 탄산음료
- 우유, 유제품, 과즙 등 부패하기 쉬운 것
- 된장국, 수프 등 염분을 포함한 것
- 찻잎, 과육
9) 전자레인지에 넣지 마십시오.
10) 떨어뜨리거나 강한 충격을 주지 마십시오.
11) 커다란 얼음은 무리하게 넣지 말고 작게 부수어 넣어 주십시오.
12) 음료수를 넣은 상태로 오랫동안 방치해 두지 마십시오.
13) 뚜껑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뚜껑을 잡고 흔들지 마십시오.
14) 본체에 음료수를 넣을 때에는 넘어지는 것에 주의해 주십시오.
15) 개조, 분해, 수리는 절대로 하지 마십시오.
16) 손질할 때는 미지근한 물로 희석 시킨 식기용 중성 세제를 사용해 주십시오.
17)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깨끗이 씻어 때를 제거한 후, 충분히 건조시켜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해 보관해 주십시오.
18) 본체, 마개 유닛은 삶지 마십시오.
19) 식기세척기, 식기 건조기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20) 본체는 물속에 방치하지 마십시오.
21) 시너, 벤젠, 금속 수세미, 연마제, 클렌저, 염소계 표백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22) 교환 또는 환불 시 무료음료 쿠폰과 영수증을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3) (주)에스씨케이 컴퍼니 고객 상담실: (02) 1522-3232

 

크리스마스 스탠리 통가 보온병의 모습입니다. 플라스틱 뚜껑과 손잡이를 접었다 펼쳤을때의 모양입니다. 뚜껑 부분이 투명이라 안에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은점도 있습니다. 다만 충격에 얼마나 강할지는 조금 염려스러웠습니다. 실수로 텀블러나 보온병을 떨어뜨린적이 있기에 조심 또 조심해야겠습니다. 스탠리 통가 보온병 500ml의 용량이 마음에 들었고 보온 보냉이 우수하다고 하니 또 마음에 들었습니다. 추워지는 겨울이기에 따뜻한 보온도 필요했기에 텀블러 보다는 보온병을 선택한것이 많는듯 했습니다.

 

 

 

크리스마스 다회용 백 증정 이벤트.

지금 스타벅스 원두 250g 또는 크리스마스 1,2 프로모션 MD를 구매하시면, 크리스마스 다회용 백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반응형

 

 

대상품목 : 스타벅스 원두 250g,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1,2MD 중 텀블러, 보온병, 워터보틀,콜드컵.

증정기간 : 12월 2일(금) ~ 소진 시까지.

증정방법 : 다회용 백 2종 중 1종 랜덤 증정 (단, 원하는 종류의 다회용 백 재고가 있는 경우 선택 가능)

 

대형 다회용백 (레드) 사이즈 : 40*13*28.5(cm)

소형 다회용백 (그린) 사이즈 : 35*8.5*18.5(cm)

 

12월 2일 이벤트 첫날 MD를 구입했기에 다회용 백을 받았습니다. 또한 재고가 많았기에 2종 중에 1종을 선택할 수가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스탠리 통가 보온병을 구입하며 바로 선택해야 했기에 고민할 시간이 많지 않았습니다. 실물을 보니 레드 보다는 그린이 이뻐 보였습니다. 크기도 차이가 나긴 했었지만 소형의 작은 사이즈도 쓸모가 있을듯 하여 선택했습니다.

 

 

 

 

스타벅스 소형 다용도 백.

지속 가능한, 리사이클 다회용 백!.

GRS(Global Recycled Standard) 인증을 받은 R-PET 소재로 제작된 친환경 다회용 백을 만나보세요.

 

레드의 대형 백과 그린의 소형 백 중에 고민한 끝에 선택한 스타벅스 다회용 소형 백의 실제 모습입니다. 실제로 보니 개인적으로 그린이 더 이뻐 보였습니다. 제가 갔던 스타벅스 매장의 준비된 다회용 백을 보니 그린색의 소형백이 훨씬 많았습니다. 래드의 대형백을 원하시는 분들은 서들러야겠습니다. 대형 백이라고 해도 아주 큰 사이즈는 아니였습니다. 위의 사이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2 음료.

별 ★3개 추가로 적립되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세요!

 

기간 : 2022. 12. 2(금) ~ 12. 15(목)

대상 :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웰컴 레벨 제외, 기간 내 진입 시 참여 가능)

내용 :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벤트 음료 사이렌 오더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잔당 별3개 추가 증정

(매장에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2개 증정)

음료 :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

 

크리스마스 음료가 두번째로 또 나왔습니다. 2주간 별 3가 추가 적립되는 이벤트를 하니 한번 마셔봐야겠습니다. 맛도 궁금하고 추가로 받는 별도 솔깃하였습니다. 

 

 

 

카페인 충전.

크리스마스 2종 음료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를 마시면 별 3개 추가 받을 수 있겠지만 이날은 카페인 충전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스타벅스 혹은 다른 카페에 가서도 오로지 마시는 따뜻한 카페라떼입니다. 직원의 이동이 있었는지 새로 보이는 직원의 카페라떼 모양은 조금 아쉬웠지만 맛은 비슷했습니다. 아침에 찾은 스타벅스에 조금 시간이 지나니 테이블이 많이 채워져 갔습니다. 커피 한잔 마시며 여유롭고 한가하게 시간 보내다 왔습니다. 혼자만의 커피 한잔이 주는 즐거움도 참으로 좋았습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스탠리 통가 보온병(크리스마스 다회용 백) 구입기는 여기까지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