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이야기

스타벅스 2022 윈터 e-프리퀸시 이벤트

by 가을빛추억 2022. 11. 16.
반응형

스타벅스 2022 윈터 e-프리퀸시 이벤트 안내.

매년 10월 말쯤이면 시작되던 스타벅스 e 프리퀸시 이벤트가 올해는 뒤늦게 시작되었습니다. 15일부터 시작된 e 프리퀸시 이벤트 적립과 증정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다리던 이벤트인데 증정품을 둘러보니 예전에 비해 많이 축소된듯 느껴졌습니다. 스타벅스가 갈수록 프리퀸시 이벤트 증정품이 기대치에 못미치고 있다고 여겨졌던 작년이였는데 올해는 그마저도 더 부족하게만 느껴집니다. 자세한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2023 스타벅스 플래너.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시면, 2023 스타벅스 플래너를 드립니다.

(3종중 택1, 한정 수량)

 

e-스티커 적립 + 증정품 예약/ 증정기간.

2022년 11월 15일(화) ~ 2022년 12월 31일(토)

 

* 미션 음료.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토피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 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브루, 12월 2일 신규 출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 참여 방법.

스타벅스 모바일 APP 또는 홈페이지(PC및 모바일)에 등록된 e-프리퀸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조음료 구매시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증정품 예약.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APP을 통해 예약 후 지정한 수령 일자에 매장 방문 시에만 수령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리워드/ 홈페이지 회원만 예약 가능)

*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장별 예약 가능 일자 및 재고가 상이할 수 있으며, 조기 소진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Surprise & Delight

 

11/15(화)~ 11/21(월) 기간 내 미션 음료를 구매하고 미션 e-스티커를 1개 이상 적립한 고객에게 추후 일반 e-스티커 2개를 추가로 적립해 드립니다.

 

계정 당 최초 1회에 한하여 2개의 일반 e-스티커 추가 제공 / 적립일 : 11월 25일(금)

 

 

크리스마스 1 프로모션. (22. 11. 09 ~ 22. 12.01)

* 토피 넛 라떼.

스타벅스의 겨울 시그니처 음료. 버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토피와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 진한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아이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크리스마스 밤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듯한 오로라가 살포시 내려앉아,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설레게 만들어 주는 음료.
달콤한 리치과육이 들어간 베이스에 은은한 캐모마일과 유스베리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릴렉싱 티 음료.

 

*제주 금귤 민트 티.

제주의 상콤 달콤함을 담은 금귤, 한라봉, 감귤 등을 통째로 넣어 풍미를 살리고 민트의 깔끔함을 더한 티 음료.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고소한 오트 바닐라 크림이 카라멜 & 스카치 풍미를 더한 콜드 브루에 올라가 부드럽고 은은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예년과 똑같이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입하여 프리퀸시를 적립하면 2023년 스타벅스 플래너를 받을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도 나왔습니다. 새로울것 없는 음료도 있고 또 새로운 음료도 보입니다. 프리퀸시 음료 증정 이벤트가 늦게 시작되었는데도 증정기간은 작년보다 짧았습니다. 미션 음료를 21일전까지 마시면 일반 스티커 2개를 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한계정당 최초 한번만 적용됩니다. 

 

 

 

2023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의 오랜 친구, MOLESKINE과 함께 만든 2023 스타벅스 플래너.

하루하루의 일상을 차곡차곡 기록할 수 있는 리추얼 플래너와, 나만의 커피 & 여행 취향을 오롯이 담을 수 있는 라이프 저널이 함께합니다. 

 

신시어 레드, 하우스 그린, 두 가지 컬러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보세요.

리추얼 플래너는 목표에 맞게 하루를 관리하는데 유용한 라지 사이즈의 Daily플래너입니다.

(SINCERE RED / HOUSE GREEN.)

 

라이프 저널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주제에 대한 생각과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토픽형 노트입니다.(2권 세트)

후면 포켓에는 내년에 사용 가능한 1+1 쿠폰 1매가 동봉되어 음료 또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올해 스타벅스 이벤트는 다소 축소된 감이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 종류도 다양하지 않아 선택의 폭이 줄었습니다.  매년 스타벅스 프리퀸시 증정품이 안좋아지고 있다고 아쉬움을 느꼈던 작년이였는데 그 아쉬움을 더해주는 올해 겨울 이벤트입니다. 선택의 폭도, 혜택도 줄어든 이벤트여서 아쉬움 남습니다.

 

 

 

반응형

 

 

데일리 타입.

하루하루를 쌓아 스스로를 완성해가는 여러분을 위한, 2023 리추얼 플레너 한 해의 목표와 리추얼을 계획하고, 목표에 맞게 하루를 관리하기에 유용한 라지 사이즈의 Daily 플래너입니다. 신시어 레드, 하우스 그린, 두가지 컬러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보세요.

 

 

토픽 타입.

라이프 저널 <A CUP OF PASSION>은 한잔의 즐거움을 만나 순간을 기록하는 토픽형 노트입니다.

스타벅스가 제안하는 커피 가이드와 함께, 커피, 차 등 다양한 음료에 대한 나만의 테이스팅 노트를 남기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이프 저널 <A  PLACE TO LOVE>는  다양한 여행의 순간을 기록하는 토픽형 노트입니다.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기록하는 가이드 페이지, 여행을 계획하는 프롤로그, 소감을 기록하는 에필로그가 함께 구성되어 나만의 여행을 풍부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공간을 기록하는 Place, 여행을 기록하는 Trip중 여행의 기간에 맞게 선택하여 나만의 여행 이야기를 채워보세요.

 

 

 

 

윈터 e-프리퀸시 연계 상품 (판매용)

함께 사용하면 더욱 즐거운 윈터 e-프리퀸시 연계 상품을 소개합니다.

스타벅스 매장 및 스타벅스 모바일 APP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핸디 데스크의 매장별 입고 색상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증정용이 아닌 다이어리 연계 상품으로 판매만 되는 제품이였습니다. 추가로 같이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린색과 베이지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판매 가격은 29,000원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크게 필요할것 같지는 않아 추가 구매하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아이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 따뜻한 카페라떼.

플래너 실제 모습도 볼겸 해서 스타벅스에 들렸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 아이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와 따뜻한 카페라떼를 사이렌오더로 주문하여 테이크아웃하였습니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예전에도 마셔본 음료지만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는 조금 더 추가된 맛의 음료였습니다. 아래는 붉은빛, 윗쪽은 푸른빛을 띠고 있는것이 오로라를 연상하게 만든 음료인듯 맛은 좋았습니다. 아이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와 카페라떼를 마셨기에 미션 음료 1개와 일반 음료 1개의 프리퀸시를 적립했습니다. 17잔이 많은듯 느껴지지만 또 곧 채울듯 합니다. 기프티콘도 여러개 갖고 있기에 자주 이용하는 스타벅스이기 때문입니다. 

 

 

 

2021년 프리퀸시 증정품.

스타벅스를 자주 가는 편이여서 작년에 프리퀸시 이벤트 증정품을 3개 받았습니다. 올해도 증정품이 좋았다면 다른 카페 가기 보다 스타벅스를 이용하겠지만 플래너 한가지뿐이라 예전처럼 열심히 방문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1개 이상은 받지 않을까 생각듭니다. 갈수록 아쉬워지는 스타벅스 프리퀸시 이벤트라 생각듭니다. 

스타벅스 2022 윈터 e-프리퀸시 이벤트 이야기는 여기까지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